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세계적인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탄생 50주년을 맞아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Corelle SEKA(코렐 세카)’를 런칭하고 모던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의 아이템을 선보인다.
코렐은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Corelle SEKA’를 통해 50년 전 1970년, 건강하고 깨끗한 세계 유일 3중 압축 비트렐(Vitrelle™) 소재를 개발하여 주방 식기 문화를 리딩했듯,
이에 그치지 않고 코렐의 노하우와 브랜드 헤리티지를 담은 주방 소형가전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방용품 업계의 선두주자로서 혁신적인 발걸음을 이어가고자 한다.
‘Corelle SEKA’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스팀오븐토스터와 심플그릴 2종이다.
▲스팀오븐토스터는 스팀을 이용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의 토스트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투명 유리창으로 내부의 조리 과정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분리형 받침대로 빵 부스러기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이얼 스위치와 상,하 독립 열선으로 섬세하면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고 이중 강화 유리창과 스테인레스 재질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깔끔한 화이트와 세련된 느낌의 차콜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주방에 모던한 무드를 선사할 예정이다.
▲분리형 2종 플레이트 구성이 돋보이는 심플그릴은 볶음, 부침, 구이 등 다양한 요리에 적합한 기본 ‘플랫 플레이트’와 엠보 처리로 스테이크, 갈비, 생선 등 구이 요리에 최적화된 ‘그릴 플레이트’로 복잡한 요리들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0도에서 250도까지 다이얼로 손쉽게 온도 컨트롤이 가능하며 논스틱 코팅 처리로 음식이 눌러 붙지 않아 깔끔하게 조리가 가능하다.
유광의 민트 컬러와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으로 주방에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주방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코렐이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 주방가전 브랜드 ‘Corelle SEKA’의 신제품 2종은 삼성디지털프라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욱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August 08, 2020 at 09:00PM
https://ift.tt/31uAEjy
코렐,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Corelle SEKA' 런칭 - 웨딩21뉴스
https://ift.tt/3hn1t02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코렐,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Corelle SEKA' 런칭 - 웨딩21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