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1호가' 김지혜♥박준형, 주방 리모델링 두고 갈등…박준형, 분노 폭발 - 텐아시아

seridapura.blogspot.com

박준형 "멀쩡한 주방을 왜"
김지혜 "오랜 로망, 견적만 볼 것"
역대급 다툼에 긴장감 고조

'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 박준형 부부/ 사진=JTBC 제공
'1호가 될 순 없어' 김지혜, 박준형 부부/ 사진=JTBC 제공

개그맨 김지혜와 박준형이 집안 리모델링을 두고 크게 다툰다. 오는 8일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다.

이날 공개된 VCR 속에서 먼저 등장한 ‘갈갈 커플’ 김지혜와 박준형은 아내의 오랜 로망이었던 주방 리모델링을 두고 신경전을 벌였다. 박준형은 “멀쩡한 주방을 왜 뜯어 고치냐”며 불만을 제기했고, 김지혜는 “식기세척기를 설치해주겠다”고 회유했다. 하지만 박준형은 “내가 설거지 담당이니 주방은 내 공간”이라며 완강히 반대했다.

남편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김지혜는 견적을 내보기 위해 인테리어 전문가를 초대했다. 또한 주방은 물론 예약룸 리모델링 견적까지 묻기 시작했고, 박준형은 상의 없이 리모델링을 추진하려는 아내의 모습에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인테리어 전문가가 떠나자 싸늘한 표정의 박준형은 “김추진, 김추진이라고 불러주니 좋은 줄 아냐”며 거센 분노를 표출했다. 견적만 냈을 뿐이라며 크게 분노하는 박준형을 이해하지 못한 김지혜는 “내 맘대로 내 집 꾸미겠다는데 뭐가 문제냐”고 맞대응했지만 서운함이 컸던 박준형이 계속해서 몰아붙여 역대급 긴장감이 더해졌다는 후문이다.

이날 방송에 함께한 개그계 대부 전유성은 스튜디오에서 두 사람의 다툼을 지켜보던 중 바로 이 자리에서 가위바위보로 리모델링 결정 여부를 담판 지을 것을 제안했다. 이에 두 사람의 희비가 엇갈린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1호가 될 순 없어’는 오는 8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November 06, 2020 at 08:37AM
https://ift.tt/2U0rnfH

'1호가' 김지혜♥박준형, 주방 리모델링 두고 갈등…박준형, 분노 폭발 - 텐아시아

https://ift.tt/3hn1t02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1호가' 김지혜♥박준형, 주방 리모델링 두고 갈등…박준형, 분노 폭발 - 텐아시아"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