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손담비, 돌아가신 父 생각에 눈물 "투병 비용 전담, 미안해 해"(`언니가 쏜다!`) - 매일경제



배우 손담비가 돌아가신 아버지를 추억했다.

지난 14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언니가 쏜다!'에서는 손담비가 아버지를 떠올리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안영미는 "내가 울면 아빠는 '아빠가 있잖아. 뭘 그런 걸로 울어'라며 다독여 주셨다"면서 "그 말씀을 하시고 다음 해에 돌아가셨다. 그동안 쓸데없는 사람들한테 내 값진 눈물을 보였다는 생각이 들더라"며 아버지를 떠올리며 후회를 했다.

이에 손담비는 "우리 아버지는 너무 아프다 돌아가셨다"며 "어머니가 14년 동안 고생하셨다"고 회상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산소에 가면 (돌아가신 것을) 실감한다. 그 외에는 항상 곁에 계신 것 같다"며 "보고싶을 때 당장 볼 수 없다는 차이는 있다"고 여전히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또 "아버지가 심하게 많이 아프시다가 가셨다. 돈도 많이 들어갔다.

내가 가장이니까 아버지 투병 비용을 전담했다"면서 "부모님이 제게 너무 미안해 하시더라. 외동딸이니까 다 제가 짊어졌어야 하니까. 그런데 그게 아깝지가 않다. 내가 번 돈 내 부모님한테 쓰는건데. 엄마는 아직까지 미안해한다. 버는 이유도 첫번째는 부모님을 위해서다. '미안해하지 않아도 돼'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며 속내를 털어놓기도 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 IHQ 방송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손담비, 돌아가신 父 생각에 눈물 "투병 비용 전담, 미안해 해"(`언니가 쏜다!`) - 매일경제 )
https://ift.tt/397kjWd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손담비, 돌아가신 父 생각에 눈물 "투병 비용 전담, 미안해 해"(`언니가 쏜다!`)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