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버 이수날(정이수), 축구선수 권창훈 /사진=유튜버 이수날 인스타그램, 뉴스1 |
지난 12일 정이수는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에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한다"고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정이수는 "최근 열애설이 났다. 이런 적이 처음이고 아무런 준비가 되지 않았던 부분이라 많이 당황스럽고 놀랐다"며 "당시에 너무 중요한 시기였고 정말 아주 작은 피해라도 끼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이제야 말씀드린다"고 적었다.
그는 "그분과는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이고, 호감을 느끼고 만난 지는 열애설이 불거진 시점으로 약 한 달 정도 됐다. 딱 두 번 만났는데 열애설이 터졌다"며 권창훈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정이수는 "일부 시청자분들이 걱정하시는 것과 다르게 영상에서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 제가 말씀드린 내용은 전부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이수는 1993년생으로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출신의 축구팬 유튜버다. 아스날 FC의 팬으로 '경희대 구너'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슛포러브' '피파온라인4' 공식 유튜브 채널에 출연 중이다.
1994년생인 권창훈은 2013년 수원서 프로 데뷔해 2016년까지 활약하다 2017년 프랑스 디종으로 이적했다. 2019년에는 독일 프라이부르크로 옮겨 4년간 유럽 무대에서 활약했으며 최근 K리그1 수원 삼성에 복귀했다.
△이하 정이수(유튜버 이수날) 유튜브 커뮤니티 전문.
안녕하세요, 이수날 정이수입니다.
여러분이 궁금해하셨던 부분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많이 기다리셨죠?
최근 제가 열애설이 났습니다. 사실 이런 적도 처음이고, 아무런 준비가 되지 않았던 부분이라 저도 많이 당황스럽고 놀랐어요.
무엇보다 당시에 너무 중요한 시기였고, 정말 아주 작은 피해라도 끼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이제야 말씀드리게 되네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일부 커뮤니티에 올라온 내용과는 달리 그분과는 이제 막 알아가는 단계이고, 호감을 갖고 만난 지는 열애설이 불거진 시점으로 약 한 달 정도 됐습니다. 딱 두 번 만났는데 열애설이 터졌네요.
일부 시청자분들이 걱정하시는 것과 다르게 영상에서 거짓말을 한 적이 없고, 제가 말씀드린 내용은 전부 사실입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기사 및 더 읽기 ( 유튜버 정이수,♥권창훈과 열애 인정…"막 알아가는 단계" - 머니투데이 )https://ift.tt/3jTDZSm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유튜버 정이수,♥권창훈과 열애 인정…"막 알아가는 단계"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