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 글라스 디자인에 비스포크 적용
냉장고와 식세기에 이어 올 인덕션까지
'빌트인·프리스탠딩' 환경따라 선택가능
삼성전자(005930) 재무분석차트영역계속기업리포트가 전기레인지 ‘올 인덕션’을 출시하며 감각적 디자인과 차별화된 성능을 내세운 비스포크 주방가전 라인업을 완성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비스포크 냉장고와 식기세척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직화오븐, 전자레인지에 이어 올 인덕션에까지 도입했다”며 “소비자의 취향과 주방 인테리어에 맞는 맞춤형 주방가전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 제품은 빠르고 손쉬운 조리를 돕는다. 3개 화구에 모두 고화력 부스터를 적용해 많은 양의 음식도 빠른 시간 내 가열할 수 있다. 가장 큰 화구의 경우 부스터 기능 사용 시 출력이 최대 3,000W에 이른다. 스마트싱스(SmartThings) 앱과 연동해 제품 동작 상태와 사용 이력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능과 상판에 남아 있는 열을 직관적으로 표시해주는 ‘잔열 표시’ 기능, 조리 도중 급한 일이 생겼을 때 모든 화구 작동을 일시정지 하는 기능 등 삼성 올 인덕션만의 차별화된 기능들은 그대로 적용됐다.
삼성 올 인덕션은 빌트인 타입과 프리스탠딩 타입으로 출시돼 주방 환경에 맞게 설치 가능하다. 코드식으로 별도의 전기 공사 없이 플러그만 꽂아 사용할 수 있어 설치와 이동이 용이하다. 삼성전자는 이번 올 인덕션 신제품의 핵심 부품인 상판과 메탈 프레임은 3년, IH코일은 10년 무상보증한다. 양혜순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전자의 인덕션은 강력한 성능과 편리한 기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주목 받아 왔다”며 “비스포크 색상을 입은 올 인덕션 신제품 출시를 통해 국내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민기자 noenemy@sedaily.com
<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June 22, 2020 at 09:00AM
https://ift.tt/312Dcqt
'주방가전 비스포크로 통일'…삼성, 올 인덕션으로 풀 라인업 완성 - 서울경제 - 서울경제
https://ift.tt/3hn1t02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주방가전 비스포크로 통일'…삼성, 올 인덕션으로 풀 라인업 완성 - 서울경제 - 서울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