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맨시티전 결승골 손흥민, EPL '이주의 팀' 최전방 공격수로 선정 - 현대일보

손흥민, EPL 이주의 팀 선정[EPL 트위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손흥민, EPL 이주의 팀 선정[EPL 트위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맨체스터 시티(맨시티)를 상대로 결승골을 뽑아낸 손흥민(29·토트넘)이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이주의 팀'에 당당히 이름을 올렸다.

손흥민은 16일(이하 현지시간)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이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발표한 2021-2022시즌 1라운드 '앨런 시어러의 이주의 팀'에서 4-3-3 포메이션의 최전방 공격수로 뽑혔다.

베스트 11을 선정하는 잉글랜드 축구의 '전설' 시어러는 "손흥민은 속도와 기술로 맨시티에 문제를 불러왔다"고 평가했다.

전날 맨시티와 2021-2022 EPL 1라운드에서 원톱 스트라이커로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후반 10분 페널티 지역 오른쪽에서 왼발 슛으로 결승 골을 터트렸다.

손흥민과 함께 베스트11 공격진에는 무함마드 살라흐(리버풀)와 히샤를리송(에버턴)이 선정됐다.

미드필더로는 모하메드 사이드 벤라마(웨스트햄), 폴 포그바, 브루누 페르난데스(이상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수비수로는 마르코스 알론소, 트레보 찰로바(이상 첼시), 이선 피넉(브렌트퍼드), 자펫 탕강가(토트넘)가 포함됐다.

골키퍼 자리는 알리송(리버풀)이 차지했다.

boin@yna.co.kr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맨시티전 결승골 손흥민, EPL '이주의 팀' 최전방 공격수로 선정 - 현대일보 )
https://ift.tt/3CVJ9pS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맨시티전 결승골 손흥민, EPL '이주의 팀' 최전방 공격수로 선정 - 현대일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